인사말

 

About Us
3000건 이상의 승소사례
법무법인 선한은 가사사건에 집중하고자 양재동 서울가정법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000건 이상의 승소사례 가 말해 주듯, 가사사건에서 최고의 변호사가 되기 위해, 오로지 사무실과 법정에서 당사자들과 함께 해 왔습니다.

당사자의 아픈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고통에 공감하며, 그 억울함을 대변하는 강력한 변호사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혼, 상속사건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이혼, 상속 전문 변호사로 등록되었습니다(2013호).

또한 공익활동의 일환으로 서울가정법원 [외국인 소송구조 지정 변호사], [상속재산관리인], [특별대리인], [전문가 후견인], [소년사건 국선보조인] 등으로 활동하면서 가정법원 전 영역의 다양한 사건을 경험하였습니다.

다양한 가사사건의 경험을 통하여 갈등의 본질을 꿰뚫고, 현재뿐만 아니라 장래에도 도움 되는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고자 [선한 이혼전문센터] [선한 상속 전문센터] [선한 후견 전문센터] [선한 소년 전문센터]를 통하여 연구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선한은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희망하며, 현행법 제도의 잘못된 점을 개선(鑄) 하기 위해 노력하고, 가사사건의 해결에 새로운 선(線)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선한 (宣翰)은 좋은 변론을 널리 펼치라는 의미입니다. 뜻대로, 곧 대로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법무법인 선한 대표변호사.
고미진



빠른상담신청

자세히보기